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포인트 환급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A.   마이페이지 ▶ 나의포인트 ▶ 출금 신청하기를 통해 환급 가능하십니다.
    10,000 포인트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금액은 법률상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를 공제 후 지급됩니다.
    환급 신청 시 계좌 및 금액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셔서 발생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신청 및 환급 완료 후 모든 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입력하신 주민등록번호 및 개인정보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회원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되지 않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되고 있습니다.
  • Q.   포인트 획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A.   여기서 다바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획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가입 시
    ② 출석체크
    ③ 위젯 등록
    ④ 여기서 다바 내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등

    위와 같은 방법으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Q.   페널티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 A.   여기서 다바에서는 업체와 리뷰어 상호간 신뢰를 중심으로 원활한 이용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널티가 부과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수, 체험 외 무리한 요구 시 페널티 부과
    ② 제공받은 제품 양도, 판매, 교환 적발 시 페널티 부과
    ③ 고지된 등록 기간 내 컨텐츠 미등록 시 페널티 부과 (체험 비용의 3배의 배상액 발생)
    ④ 작성하신 컨텐츠 6개월 미유지 시 페널티 부과 (체험 비용의 3배의 배상액 발생)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공정위 문구는 필수인가요?
  • A.   표시광고법에 따르면 회원은 등록할 컨텐츠 내에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컨텐츠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위 사항을 임의로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블로그의 경우, 캠페인 본문 상단에 있는 여기서 다바 이미지를 복사해 블로그 작성시 상단 또는 하단에 붙여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개별적인 이미지가 아닌 여기서 다바 공정위 문구 이미지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본문의 첫 부분에 #광고, #협찬 등의 문구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① 표시문구는 각 게재물의 첫 부분 또는 끝 부분에 본문과 구분될 수 있도록 게재한다.
    ② 댓글로 작성하거나 ‘더보기’ 또는 링크를 누르는 등 추가적인 행위를 요하는 경우에는 적절한 표시방법에 해당하지 않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① 표시문구를 사진 내에 게재한다.
    ② 사진과 본문이 연결되어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는 경우에는, 표시문구를 사진 내에 게재하지 않을 수 있다. 다만 이 경우, 표시문구를 글의 첫 부분에 게재한다.
    ③ 해시태그의 형태로 입력할 경우, 원칙적으로 첫번째 해시태그에 입력 한다. 다만,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게 표현하는 경우에는 첫 번째 해시태그가 아닌 위치에 표시할 수 있다.
    ④ ‘더보기’ 또는 링크를 누르는 등 추가적인 행위를 요하는 경우에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
  • Q.   [방문형] 선정된 캠페인에 방문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 A.   리뷰등록기간 내에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업체 측과 일정 조율 후 1:1 문의 게시판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예약 날짜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등록기간 이후에도 방문이 어려우시면 캠페인명과 함께 취소 문의 남겨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Q.   [배송형]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   선정 이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캠페인 신청 시 주소를 정확히 확인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배송 여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배송형]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가능한가요?
  • A.   제공받은 제품에 대해 타인에게 양도∙판매∙교환을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적발 시 체험 및 제품 비용 환불 및 추후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 Q.   [배송형] 배송 받은 제품이 불량/파손 상태 입니다.
  • A.   배송 받으신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의심 시 받으신 즉시 1:1 문의 게시판으로 캠페인명과 사진 또는 영상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캠페인이 마감 되거나 배송받으신 기간이 오래 지난 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   기간내 리뷰 등록을 못할 것 같아요
  • A.   부득이하게 기간내 작성이 어려우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사전 조율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리뷰 등록 지연은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Q.   모집인원이 변경 되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 A.   캠페인마다 업체측의 요청으로 선정 인원이 변경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신청한 캠페인이 삭제 되었습니다.
  • A.   업체측의 사정으로 인해 캠페인 진행이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진행함으로써 생기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니 회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리뷰어 선정 전, 신청 취소 하고 싶습니다.
  •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에서 취소 원하시는 캠페인의 신청 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Q.   리뷰어 선정 후, 선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A.   선정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캠페인명과 취소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형의 경우 배송비, 제품비용 등 기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여기서 다바 이용은 처음인데 캠페인 진행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A.   1. 캠페인 신청
    ① 블로그, 인스타 계정을 가지신 분들 모두 환영!
    ② 회원 정보를 모두 기입해주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연락처, 블로그/인스타 주소 등)
    ③ 모집 진행 중인 캠페인에서 관심 있는 캠페인 정보 확인 후 신청

    2. 리뷰어 선정
    ① 선정자 발표일에 선정자들께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② 선정자 확인 후 캠페인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본인이 신청한 캠페인명, 기간, 리뷰작성사항 등)

    3. 리뷰 등록
    ① 리뷰 등록 기간내에 방문 및 배송을 받으시고 리뷰 작성을 해주세요.
    ② 리뷰 작성 후 홈페이지 내에 리뷰 등록을 꼭 해주세요.
    ③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내역 확인을 통해 한 번 더 확인 후 등록 해주세요.

    4. 캠페인 마감(리뷰 검수)
    ① 등록하신 리뷰를 검수합니다. 미션 미이행 및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등록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 후 최소 6개월 이상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미유지시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 Q.   동일 캠페인의 재참여 가능한가요?
  • A.   여기서 다바에서는 다양한 회원 분들께 기회 부여를 위해 원칙적으로 동일한 캠페인의 재참여가 불가합니다.
    예외적으로 중복 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은 "중복가능"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재참여 필요 시 1:1 게시판 또는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리뷰어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 A.   선정기준은 캠페인마다 상이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콘텐츠 퀄리티(활동지수 등), 영향력, 캠페인 참여이력 등을 종합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직접 판단이 어려우실 경우 먼저 관심 있는 캠페인을 신청 해주시면 저희가 검토 해드리겠습니다.
  • Q.   선정된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리뷰 작성을 해도 되나요?
  • A.   반드시 선정된 본인 계정으로만 리뷰를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
  • Q.   캠페인에 안내된 내용과 업체 측에서 안내한 내용이 다릅니다.
  • A.   관련 내용은 고객센터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 회원탈퇴 버튼으로 탈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는 물론 캠페인 참여정보, 포인트 등 모두 삭제되며 복구 불가합니다.
  • Q.   캠페인 신청 시 3번 '신청필수 정보' 입력 항목에는 무엇을 입력 해야 하나요?
  • A.   현재 해당 항목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캠페인의 모집 채널이 두 개 이상인 경우에
    어떤 채널로 지원하시는지 기입을 위한 항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ex) 인스타그램 지원합니다! / 블로그 지원합니다! 등

    1개 채널만 모집하는 경우 혹은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해당 항목 사용 시
    캠페인별 페이지에 안내를 통해 기재해드리니 참고바랍니다.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캠페인 지원 동기 및 상세내용 확인했습니다'라고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Parse error: syntax error, unexpected '​' (T_STRING) in /daba1234/www/html_tail.php on line 21